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거래소, 제 2회 부산지역 우수 나눔공헌자 시상식 개최


입력 2023.03.28 18:49 수정 2023.03.28 18:49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나눔 우수 공헌자 9명에게 KRA이사장상 수여

손병두 한국거래소 이사장(뒷줄 왼쪽에서 첫 번째)이 28일 오후 부산 본사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제 2회 부산 지역 우수나눔 공헌자 시상식’에서 오흥숙 부산사회복지협의회장(뒷줄 오른쪽에서 첫 번째),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한국거래소 손병두 한국거래소 이사장(뒷줄 왼쪽에서 첫 번째)이 28일 오후 부산 본사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제 2회 부산 지역 우수나눔 공헌자 시상식’에서 오흥숙 부산사회복지협의회장(뒷줄 오른쪽에서 첫 번째), 수상자들과 함께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한국거래소

한국거래소(이사장 손병두)는 28일 오후 부산 본사 62층 대회의실에서 ‘제 2회 부산 지역 우수 나눔공헌자 시상식’을 개최하고 부산 지역 나눔 우수 공헌자 9명에게 KRX이사장상을 수여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 부산 지역 복지 증진을 위해 헌신한 종사자 및 자원봉사자 9명에 대해 각각 상금 300만원과 피규어 상패, 수상자의 현장 활동 모습을 담은 스토리 영상을 제작해 부상으로 전달했다.


한국거래소는 지난 2021년에 이어 올해 두 번째 시상식을 개최해 부산 지역 복지 현장에서 아낌 없는 헌신과 노력으로 함께 해 온 사회 복지 종사자 및 봉사자에게 감사를 전하고 선한 영향력을 더욱 확산시키고 있다.


시상은 나눔상(3명)·행복상(3명)·이웃상(3명) 3부문으로 나눠 진행했으며 부산사회복지협의회를 통해 후보자를 추천 받아 서류 심사 및 현장 실사 후 최종 심사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했다.


손병두 한국거래소 이사장은 “복지 현장에서 묵묵히 헌신하는 종사자 및 봉사자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다양한 복지 현장에서 사회 복지 가치를 실현하시는 분들의 수고가 헛되지 않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응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