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고민정 "尹 눈엔 국민 안 보이나…이래서 '김건희 대통령' 말 나와"


입력 2023.01.30 17:53 수정 2023.01.30 18:47        고수정 기자 (ko0726@dailian.co.kr)

"대통령, 金만 바라보는 상황 괴이하기까지 해"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 ⓒ데일리안 홍금표 기자

고민정 더불어민주당 최고위원은 30일 대통령실이 김건희 여사에 대해 추가 주가조작 의혹을 제기한 김의겸 대변인을 명예훼손 혐의로 고발키로 한 데 대해 "이래서 김건희 대통령이라는 말이 떠도는 것"이라고 비판했다.


고 최고위원은 이날 자신의 페이스북에 "캄보디아 순방 관련 장경태 의원 고발, 주자조작 관련 김 대변인 고발, 모두 김 여사와 관련된 내용"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대통령실 고위관계자가 말했다. 윤석열 대통령이 '나를 공격하는 건 참을 수 있지만 이러는 건 곤란하다고 생각하는 것 같다"며 "대통령의 눈엔 국민은 보이지 않고 오로지 김 여사만 보이나 보다"라고 지적했다.


그러면서 "국민은 대통령을 뽑았는데 정작 대통령은 김 여사만 바라보고 있는 이 상황이 괴이하기까지 한다"라며 "대통령님, 본인이 지금 뭘 하고 있는지 정말 모르시는가"라고 밝혔다.


대통령실은 이날 김 여사의 '우리기술' 주가 조작 연루 의혹을 제기한 김 대변인을 명예훼손 혐의로 경찰에 고발했다.


이에 대해 김 대변인은 입장문을 통해 "이런 반응을 보니 '김 여사의 도이치모터스 주가조작은 사실이겠구나'라고 더욱 확신하게 된다"면서 "저는 맞서 싸우겠다. 숨겨진 진실을 규명해내겠다"고 했다.

고수정 기자 (ko0726@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