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꿀맛입니다^^♡" 폭우 속 먹방 사진 논란…박강수 마포구청장, 결국 사과


입력 2022.08.10 15:04 수정 2022.08.10 15:05        김하나 기자 (hanakim@dailian.co.kr)

박강수 "대단히 송구…본래 취지는 먹방 의도 전혀 아냐"

박강수 마포구청장이 올린 게시글과 사과문ⓒ페이스북 박강수 마포구청장이 올린 게시글과 사과문ⓒ페이스북

서울 전역에 집중호우가 이어지던 지난 8일 "꿀맛이다"며 식사하는 사진을 소셜미디어(SNS)에 올려 논란을 일으킨 박강수 마포구청장이 결국 사과했다.


박 구청장은 9일 오후 페이스북에 올린 사과문에서 "제가 올린 SNS 게시물로 인해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대단히 송구하게 생각한다"며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본래 취지'는 먹방 등의 의도가 전혀 아니었다"며 "하지만 호우경보 등의 엄중한 상황 중에 구청장의 위치와 입장에서 적합하지 않은 게시물을 올리는 적절하지 못한 행동으로 인해 물의를 일으켰다"고 사죄했다.


박 구청장은 전날 오후 "비가 내리는 월요일 저녁 업무를 끝내고 나니 시간이 벌써 이렇게 되었네요. 배가 고파서 직원들과 함께 전집에서 식사하고 있습니다"라며 "맛있는 찌개에 전까지…꿀맛입니다"라고 글을 올렸다.


또 손가락으로 'V'자를 만들어 보이며 웃는 사진도 함께 게시했고, 해시태그로 #마포, #마포구청, #마포구청장, #박강수, #비오는날, #월요일, #전집전, #저녁식사 등을 달았다.


당시 마포구를 포함한 서울 전역에는 호우경보가 내려지고 피해가 속출하던 상황이었다.

김하나 기자 (hanaki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