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푸름웰니스의 요정, 오나미… 8월 10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출연


입력 2022.08.10 09:00 수정 2022.08.10 05:23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

국내 생활건강 브랜드 푸름웰니스(주식회사 이노바인코리아)는 오늘(8월 10일) 저녁 8시부터 진행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 전속 모델 재계약을 기념하여 오나미가 출연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푸름웰니스(주식회사 이노바인코리아)는 지난 2020년부터 다양한 마스크를 직접 유통해왔으며, 현재는 제조부터 생산, 유통까지의 과정을 맡은 국내 마스크 브랜드 ‘비움’을 산하에 두고 있다.


특히, 개그우먼 오나미와 푸름웰니스와의 인연은 2021년부터 시작되었으며, ‘오나미 마스크’는 2021년을 뜨겁게 달구었던 마스크 모델 키워드 1위로 비움을 알리기 시작한 효자 키워드이다.


푸름웰니스(주식회사 이노바인코리아)는 마스크뿐 아니라 생활·건강·식품 등 여러가지 상품을 기획부터 생산, 유통까지 직접 진행하고 있으며, 소비자에게 더 저렴하고 퀄리티 높은 리빙 아이템들을 선보이기 위해 고객과의 소통을 최우선시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대표적인 소통의 창구로 꼽히는 푸름웰니스(주식회사 이노바인코리아) 쇼핑 라이브에 전속 모델 오나미가 게스트로 출연하며 브랜드와의 히스토리 및 가장 선호하는 마스크 제품 등 여러가지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푸름웰니스의 ‘KF94 에코 브리즈’는 환경을 생각하는 친환경 25매 벌크 포장으로 가성비와 가심비를 모두 충족시키는 여름 마스크로 평가받고 있다. 가벼운 호흡과 써멀본드 원단의 저자극 착용감이 특징이며, 1SIZE 올라운더 마스크로 수요가 높다.


또한 블랙, 그레이, 화이트뿐만 아니라 핑크, 베이지 등 밝은 톤의 컬러들도 현재 신규 런칭되었다.


또 다른 ‘오나미마스크’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는 ‘KF94 디럭스’는 에그라인 스티치로 강조된 브이라인 쉐입이 포인트이며 안전성과 패셔너블함을 모두 사로잡는 디자인에 감각적인 무드까지 갖춘 마스크로 주목받고 있다.


푸름웰니스 관계자는 “특히 오늘 라이브 방송에서는 전속모델 오나미의 출연뿐만 아니라,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객 감사 행운의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