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워너비 채동하-씨야 이보람 결별

이충민 객원기자 (robingibb@dailian.co.kr)

입력 2008.04.10 18:11  수정
여성3인조 그룹 씨야 이보람.

SG워너비 ‘리더’ 채동하(27)와 씨야의 이보람(21)이 최근 결별한 것으로 알려져 팬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 2006년 만나 2년 동안 사랑을 키워왔다.

SG워너비와 씨야의 소속사인 엠넷 미디어 측은 “두 사람이 결별 한 것은 맞지만. 결별이유에 대해서는 알 수 없다”고 밝혔다.

그러나 결별과 채동하의 SG워너비 탈퇴와 관련이 있느냐는 일각의 시각에 대해서는 “사실이 아니다”고 전했다. 결별이유는 두 사람 개인적인 문제임을 밝힌 것.

채동하 이보람 ‘옛’커플은 지난 1월 처음 열애설이 흘러나오면서 여론의 시선을 모았었다. 공교롭게도 SG워너비의 또 다른 멤버 김용준과 탤런트 황정음도 열애 중인 것으로 밝혀지면서 두 커플 모두 같은 소속사(엠넷 미디어)에서 사랑이 싹튼 사례로 주목받았다.

앞서 채동하는 오는 5월 엠넷 미디어와의 계약이 끝나면서 사실상 SG워너비 탈퇴를 선언했다. 탈퇴이후는 솔로가수 준비 및 연기자 수업을 받을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엠넷 미디어는 채동하가 떠난 SG워너비 리더의 빈자리를 새 멤버 이석훈이 대신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채동하-이보람 커플에 이어 남성그룹 태사자 출신의 이동윤이 결혼 4개월만에 파경을 맞은 사실이 뒤늦게 알려져 팬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다.

´태사자´의 리더였던 이동윤은 지난해 2월 미국에서 두 살 연하의 신부와 결혼했지만 결혼 4개월만에 성격차이로 이혼했다. 다만, 두 사람은 결혼 후 혼인신고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법적인 이혼 절차는 밟지 않았다.

[관련기사]

☞사랑 앞에 당당한 스타…대중 마음도 흔든다


☞ SG워너비 김용준, 슈가 출신 황정음과 열애!


☞이보람 채동하 열애?…소속사 "절친한 선후배 사이"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이충민 기자 (robingibb@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