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저는 소년범을 혐오합니다"…넷플릭스, '소년심판' 캐릭터 공개


입력 2022.01.25 10:04 수정 2022.01.25 10:29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넷플릭스 오리지널 '소년심판' 2월 25일 공개

넷플릭스(Netflix)가 '소년심판'의 공개일을 2월 25일로 확정하고 캐릭터 포스터 10종과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

'소년심판'은 소년범을 혐오하는 판사 심은석이 지방법원 소년부에 부임하면서 마주하게 되는 소년범죄와 그들을 둘러싼 이들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25일 공개된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10종은 소년범을 향한 연화지방법원 판사들의 각기 다른 시선과 소년범들의 강렬한 표정이 담겼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은 한 소년이 재판을 받고 있는 소년법정에서 시작한다. 살인 사건과 연루돼 자수했지만 소년범은 만 14세 이하는 감옥에 가지 않는 소년법을 언급하며 웃음을 터뜨린다. “이래서 내가 너희들을 혐오하는 거야. 갱생이 안 돼서”라는 심은석(김혜수 분)의 말과 함께 소년들이 일으킨 각종 사건사고들이 어지러이 흘러간다.


'소년심판'은 소년범죄와 소년범들을 향한 다양한 이야기를 균형 잡힌 시각으로 다루며, 차가운 분노로 이들을 심판하는 판사들의 이야기를 통해 우리 사회의 현실과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뜨거운 화두를 던진다. 김혜수를 필두로, 김무열, 이성민, 이정은 등이 출연한다.


한편 '소년심판'은 '명불허전', '디어 마이 프렌즈', '라이프', '그녀의 사생활' 등의 홍종찬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2월 25일 넷플릭스 공개.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