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국가안전경호협회, 사)대한아동학대방지협회 기부금 전달 및 업무협약식 체결


입력 2022.01.24 10:57 수정 2022.01.24 11:00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국가안전경호협회 고현석 협회장(왼쪽)과 대한아동학대방지협회 공혜정 대표(오른쪽)가 기부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가안전경호협회 고현석 협회장(왼쪽)과 대한아동학대방지협회 공혜정 대표(오른쪽)가 기부금 전달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국가안전경호협회와 대한아동학대방지협회가 2022년 1월20일 아동학대 방지 및 아동, 청소년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성장 지원을 위한 기부금 전달식 및 업무협력(MOU)을 체결했다.


"학대 받는 아동, 청소년들을 위해 국가 안전 전문가들이 함께 합니다."


고현석 협회장은 "학대 피해를 받고 있는 아동들에 대해 국가안전경호협회가 도움을 줄 수 있는 부분과 함께하는 마음으로 기부와 협약을 추진하게 됐다“며 ”국가안전경호협회의 ‘안전한 세상 만들기’ 첫번째 프로젝트로 아동 학대 피해를 받는 아동·청소년들에 대해 도움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피해 아동 보호 및 권리 옹호를 위한 캠페인 공동참여와 실질적으로 아동들을 도울수 있도록 협회원들의 자원봉사 참여 등 아동 안전이 필요한 곳에 협회인력이 직접 출동을 하는 전방위적인 지원이 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였다.


또한 공혜정 대표는 "국가안전경호협회라는 안전 전문가 협회가 학대 피해 아동들을 위하여 생각해주고 인식하는 것 자체가 너무 든든하며,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하며 "이번 협약을 통해 아동학대 방지 및 사각지대에 놓여 있는 아동.청소년들의 지원과 아동학대 예방교육 강사 지원 등 다양한 활동에 도움주시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1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