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박수홍 결혼 축하 파티 '노마스크' 논란…'동치미' 측, 사과


입력 2021.07.30 17:45 수정 2021.07.30 17:46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자가진단키트로 검사 후 전원 음성 나온 것 확인"

"더욱 세심하게 주의를 기울이지 못한 점 사과드린다"

ⓒMBN ⓒMBN

'동치미' 측이 마스크를 미착용 한 채 기념사진을 촬영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30일 MBN 교양프로그램 '동치미' 관계자는 "출연진 단체 사진과 관련해 많은 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머리 숙여 사죄드린다"고 밝혔다.


지난 29일 MC 최은경이 SNS에 박수홍의 결혼을 축하하는 파티 현장 사진을 게재했다. 그러나 사진에는 10명이 넘는 인원이 마스크를 벗고 있는 모습이 담겼고, 이에 네티즌들은 녹화가 아닌 파티는 사적 모임이기에 방역 수칙을 어긴 것이 아니냐고 지적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한 네티즌이 "'동치미' 출연진을 방역수칙 위반 사항으로 마포구청에 신고했다"는 글을 게재하기도 했다. 네티즌은 "코로나19 4차 대유행 이후 여전히 수도권에는 1000명 대의 확진자가 발생하면서 좀처럼 줄어들 기미가 보이지 않고 있다. 방송가에서는 계속해서 확진자가 발생하고 있는 엄중한 시국인데, 경각심이 너무 부족하지 않았나 생각한다"고 신고 이유를 밝혔다.


이에 관계자는 "이날 녹화는 방통위 권고사항에 따라 자가진단키트로 전원 검사를 마쳤으며, 전원 음성이 나온 것을 확인한 뒤 녹화를 시작했다"며 "또한 칸막이를 설치하는 등 철저한 방역지침 준수 하에 녹화가 진행됐다"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다만 출연진이 녹화를 위해 분장을 수정한 직후 잠시 마스크를 벗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실수를 범했다. 결과적으로 방역지침을 철저하게 지키지 못해 많은 분들께 걱정과 심려를 끼쳤다"며 "코로나19 4차 유행이 본격화된 상황에서 더욱 세심하게 주의를 기울이지 못한 점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고 사과했다.


끝으로 관계자는 "당일 출연자와 제작진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받도록 하겠다. 특히 앞으로는 한순간의 부주의도 발생하지 않는 안전한 촬영 현장이 되도록 방역 지침을 더욱 철저하게 지키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박수홍은 23살 연하의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깜짝 발표를 했다.

장수정 기자 (jsj85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