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뭉쳐야 찬다’ 양준혁-홍성흔, 팽팽한 ‘빠던’ 대결


입력 2020.09.27 19:00 수정 2020.09.27 13:40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JTBC ⓒJTBC

‘뭉쳐야 찬다’에서 전 세계를 열광시킨 K-배트 플립(Bat Flip)의 진수를 선보인다.


27일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에는 ‘빠던’(배트 던지기)계 양대산맥 ‘원조 빠던’ 양준혁과 ‘빠더니스트’(빠던+아티스트) 홍성흔의 세계 최초 배트 플립 대결이 열린다.


‘어쩌다FC’ 용병으로 출연하는 홍성흔은 KBO 최초 우타자 2000안타를 기록한 장본인이자, 총 여섯 번의 골든 글러브를 획득하고, 한국인 최초 메이저리그 첫 정식 코치로 입성하는 등 화려한 이력을 자랑한다.


제작진은 “그 중에서도 야구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는 타이틀은 단연코 ‘배트 플립의 예술가’. 이에 배트 플립의 원조라 불리는 양신 양준혁과 배트 플립을 예술로 승화시킨 홍성흔의 피할 수 없는 빠던 대결이 성사된다”고 방송을 예고 했다.


이어 “전설들은 양준혁과 홍성흔 중 빠던 왕을 가리는 투표를 진행한다. ‘굉장한 희귀 자료가 될 것이다. 빠던 대결은 전 세계 어디에도 없었다’, ‘빠던계 세계 랭킹 1, 2위의 대결이다’라며 기대에 찬 전설들의 반응에 양준혁은 ‘누구와 오래 볼 것인지 잘 생각해’라며 빠던왕 자리에 욕심을 드러낸다”며 “대결이 시작되자 홍성흔은 화려한 팔놀림에 얄궂은 표정 연기까지 곁들여 ‘빠더니스트’ 다운 퍼포먼스를 펼친다. 이어 양준혁은 특유의 만세 전법을 뽐내며 배트를 놀라울 정도로 멀리 던져 전설들을 감탄하게 만든다”고 덧붙였다. 오후 7시 40분 방송.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