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웹젠, KT와 ‘뮤 아크엔젤’ 공동 마케팅


입력 2020.08.07 10:02 수정 2020.08.07 10:02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갤노트20 가입자 10만명 선착순 아이템 제공

김훈배 KT 커스터머부문신사업본부장(전무)와 김태영 웹젠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웹젠 김훈배 KT 커스터머부문신사업본부장(전무)와 김태영 웹젠 대표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웹젠

웹젠은 KT와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의 공동 마케팅 진행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웹젠은 KT 고객을 위한 ‘뮤 아크엔젤’ 전용 게임쿠폰을 제작 및 지원하고 KT는 ‘갤럭시노트20’ 출시를 기념해 갤노트20 구매 고객 10만명 선착순으로 10만원 상당의 ‘뮤 아크엔젤’ 게임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한다.


게임 패키지는 갤럭시노트20의 KT 전용 색상인 ‘레드’로 커스터마이징한 프리미엄 아이템을 비롯해 기존 장비의 기능을 강화하는 보석 등 한정판 아이템 위주로 구성됐다.


양사는 게임 아이템 패키지 증정 이벤트를 시작으로 이후 ‘뮤 아크엔젤’의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김태영 웹젠 대표이사는 “웹젠의 모바일게임 운영 경험과 KT의 다양한 콘텐츠 플랫폼을 바탕으로 ‘뮤 아크엔젤'의 성공적인 마케팅 협업을 끌어내겠다”고 말했다.


김훈배 KT 커스터머부문신사업본부장(전무)는 “풍부한 게임 콘텐츠를 보유한 웹젠과의 마케팅 제휴로 고객들에게 새로운 재미와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뮤 아크엔젤’은 원작인 PC 온라인 게임 ‘뮤 온라인(MU Online)’의 게임 요소 대부분을 모바일 플랫폼으로 옮겨와 제공하는 모바일 MMORPG다.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건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