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임수향-지수-하석진, '내가예'에서 보여줄 멜로 예고


입력 2020.07.24 10:02 수정 2020.07.24 10:04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임수향, 하석진, 지수ⓒMBC 임수향, 하석진, 지수ⓒMBC

MBC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임수향, 지수, 하석진의 아슬아슬한 삼각 멜로가 포스터가 공개됐다.


24일 MBC 새 수목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극본 조현경, 연출 오경훈 송연화)는 긴장감을 유발하는 3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임수향(오예지 역), 지수(서환 역), 하석진(서진 역)의 삼각 멜로와 함께 형제의 미묘한 감정의 경계에 선 임수향의 존재감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임수향과 하석진은 영화 ‘사랑과 영혼’을 연상시키는 공방 데이트를 즐기고 있다. 한편 지수는 같은 공간이지만 전혀 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눈 앞에서 첫사랑 임수향과 형의 행복한 모습을 외면하고 있는 상황을 담았다.


‘내가 가장 예뻤을 때’는 한 여자를 지켜주고 싶었던 형제 그리고 그들 사이에서 갈 수 없는 길, 운명 속에 갇혀버린 한 여자의 가슴 아픈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MBC ‘내가 가장 예뻤을 때’ 제작진은 “공개된 3인 포스터는 임수향, 지수, 하석진의 관계와 캐릭터의 색깔이 고스란히 담겼다”면서 “강렬하고 치명적인 임수향, 지수, 하석진의 포스가 임팩트 있는 순간을 만들어냈다. 세 사람의 아슬아슬한 관계가 극에서 어떻게 그려질지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선보일 웰메이드 멜로의 진수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MBC 새 수목 드라마 ‘내가 가장 예뻤을 때’는 오는 8월 19일 첫 방송된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