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하나카드-SK플래닛, 원하는 혜택 골라쓰는 '시럽 초달달 카드' 출시


입력 2020.05.21 09:40 수정 2020.05.21 09:47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배달앱’, ‘커피’, ‘대형마트’ 등 8개 업종 중 혜택 선택 가능

시럽 초달달 카드 이미지 ⓒ하나카드 시럽 초달달 카드 이미지 ⓒ하나카드

하나카드는 고객이 원하는 이벤트 혜택을 마음대로 골라 사용할 수 있는 ‘시럽(Syrup) 초달달 카드’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시럽 초달달 카드’는 SK플래닛과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상업자 표시 전용 카드(PLCC) 상품이다. 이 상품은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실적과 관계없이 0.3%의 청구할인 혜택이 주어지고, 이용자가 직접 '시럽월렛' 앱을 통해 매달 사용실적에 따른 이벤트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대상업종은 배달앱, 커피, 인터넷쇼핑, 주유소 등 고객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8개 업종이다. 고객은 매월 본인의 카드 이용금액이 30만원을 초과할 때마다 1개의 혜택을 추가로 더 선택할 수 있다. 선택 가능한 업종 수는 최대 8개까지도 가능하다.


이용실적 현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시럽월렛’ 앱에서 실시간으로 확인이 가능해 실적 충족 확인 후 즉각 사용하고자하는 업종의 혜택 적용을 할 수 있다. 전월 사용실적에 따라 혜택이 주어지는 것이 아닌 고객이 직접 해당 월 사용 목표금액을 정하고 이를 기준으로 혜택이 주어지는 만큼 한층 유연하고 즉각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오는 8월 31일까지 시럽 월렛에서 하나은행 계좌를 개설해 ‘시럽 초달달 카드’ 결제계좌를 등록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카페모카 쿠폰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상품의 연회비는 국내용 1만원, 국내외겸용1만2000원이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최근 디지털 채널의 이해도가 높은 고객이 많아짐에 따라 이러한 디지털화된 상품 출시와 이벤트 진행이 가능해졌다” 며,‘이번 SK플래닛과의 협업을 시작으로 앞으로 한층 디지털화된 상품 출시를 위해 더 고민하겠다’고 밝혔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