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이민정·효민·김희정·이주연 측 "이태원 아닌 청담동 갔다"


입력 2020.05.20 12:57 수정 2020.05.20 12:58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이민정.ⓒ데일리안 DB 이민정.ⓒ데일리안 DB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 집단 감염이 일어난 이태원에서 연예인들이 참석한 파티가 열렸다는 보도에 대해 해당 연예인들이 사실과 다르다고 해명했다.


스포츠경향은 20일 배우 이민정, 김희정, 이주연, 티아라 출신 효민 등 연예인들이 코로나19 재확산 우려에도 지난 9일 패션계 유명인사 A씨가 연 이태원 생일파티에 참석했다고 보도했다.


보조가 나오자 이민정 소속사 엠에스팀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문을 내고 "'이태원 파티' 에 참석해 시간을 보냈다는 내용은 잘못된 보도"라고 밝혔다.


이어 "이민정은 친한 지인의 생일 초대에 모임 장소인 청담동 브런치 카페에 들러 선물을 전달하고 인사를 나눈 뒤 기념사진을 찍은 후 바로 장소를 나왔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친한 지인의 초대였기에 축하의 뜻은 전하는 게 맞겠다 싶어 선물 전달을 위해 잠시 들린 것이었지만, 이 또한 자제했어야 했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욱 행동에 신중을 기하겠다"고 사과했다.


이주연.ⓒ데일리안 DB 이주연.ⓒ데일리안 DB

효민과 김희정이 소속된 써브라임 아티스트 에이전시도 "효민과 김희정은 지난 9일, 청담동의 한 카페에서 열린 지인의 생일에 참석했다"며 "이유를 불문하고 두 사람 모두 부주의한 행동이었음을 인지하고 있으며, 반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소속 아티스트 관리에 소홀했던 점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 드린다"고 덧붙였다.


배우 이주연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역시 "이태원이 아닌 청담동 카페에서 열린 지인의 생일파티에 참석했다"며 "이주연은 생활 속 거리두기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상황에서 이와 같은 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반성하고 있다"고 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