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SBI저축은행, 중금리 광고 캠페인 '선택받고 있다' 론칭


입력 2020.04.08 09:19 수정 2020.04.08 09:23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업계 1위' 메시지와 기업명 SBI 결합 '눈길'

"중금리 확대 통해 서민 고금리 부담 경감"

SBI저축은행이 대중에게 중금리 상품을 널리 알리고 시장 활성화를 위해 신규 광고캠페인 '선택 받고 있다'를 론칭했다. ⓒ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이 대중에게 중금리 상품을 널리 알리고 시장 활성화를 위해 신규 광고캠페인 '선택 받고 있다'를 론칭했다. ⓒSBI저축은행

SBI저축은행이 대중들에게 중금리 상품을 널리 알리고 시장 활성화를 위한 신규 광고캠페인 '선택 받고 있다'를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SBI중금리 광고캠페인 '선택 받고 있다'는 SBI저축은행의 중금리대출 상품이 업계에서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특히 ‘고객으로부터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상품’이라는 메시지와 SBI저축은행의 기업명을 활용한 ‘S(선택), B(받고), I(있다)’라는 메시지를 동물의 왕 사자를 통해 전달하는 재치 있는 크리에이티브로 대중에게 SBI 중금리상품을 재미있고 쉽게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광고의 시각적인 콘셉트를 영화 ‘라이온 킹’과 유사하게 설정하고, 사자의 목소리를 영화 ‘라이온 킹’에서 무파사 목소리를 더빙한 성우 이광수씨가 연기해, 대중들에게 보다 친근하고 익숙하게 다가갈 수 있게 했다.


신규 광고캠페인 '선택 받고 있다'는 디지털 버전으로도 별도 제작돼 유튜브 등 SNS 채널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SBI저축은행 관계자는 "지난 2015년부터 중금리 시장 활성화를 통해 서민들의 고금리 부담 경감에 많은 노력을 기울여, 저축은행 업계에서 가장 많은 중금리 상품을 취급하게 되었다"며, "이번 신규 광고캠페인 론칭을 통해 대중에게 중금리 상품을 알릴 뿐만 아니라, 중금리 시장 활성화와 공급 확대를 통해 서민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이행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