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준수, 뮤지컬 '모차르트!' 컴백 "지금의 나를 있게 해준 작품"


입력 2020.03.19 09:47 수정 2020.03.19 09:47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배우 김준수가 뮤지컬 '모차르트!' 무대에 오른다. ⓒ EMK뮤지컬컴퍼니 배우 김준수가 뮤지컬 '모차르트!' 무대에 오른다. ⓒ EMK뮤지컬컴퍼니

김준수가 뮤지컬 데뷔작 '모차르트!'의 10주년 무대에 다시 선다.


김준수는 2010년 뮤지컬 초연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모차르트 캐릭터의 감성과 드라마틱한 구성을 매력적인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표현해내 그해 모든 뮤지컬시상식의 신인상을 휩쓸었다. 특히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전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뮤지컬계 수퍼스타로 자리매김했다.


그 후 10년간 뮤지컬의 저변 확대와 K-뮤지컬을 해외에 알리는 데 앞장섰다. 특히 국내 초연 대작들을 화제작으로 만들어 온 김준수는 자신의 데뷔 무대에 다시 서 관객들에게 뜨거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원작 작곡자 '실베스터 르베이'는 최근 김준수의 데뷔 10주년을 축하하는 마음을 전하며 "김준수 데뷔 당시 완벽한 모차르트의 탄생이었다. 김준수의 무대 위 존재감은 가히 세계 최고"라고 극찬했다.


특히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모차르트!'와 김준수가 보여줄 시너지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10년간 쌓아온 내공과 10년간 한국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온 '모차르트!'가 다시 만나 만들어 낼 감동의 깊이가 어디까지일지 기대를 모은다.


김준수는 "'모차르트!'는 지금의 김준수를 있게 해준 특별한 작품"이라며 "데뷔 10주년이 된 뜻깊은 해에 다시 무대에 설 수 있어 행복하다. 10년 전 무대가 아직도 생생한 만큼 그때의 감동을 다시 한번 전하고 싶다"고 각오를 전했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6월까지 뮤지컬 '드라큘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며, '모차르트!'는 2020년 6월 11일부터 8월 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