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허준호, 일반인 여성과 재혼 "힘들 때 곁 지켜줘"


입력 2018.05.29 08:45 수정 2018.05.29 19:09        부수정 기자
배우 허준호가 일반인 여성과 재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MBC 배우 허준호가 일반인 여성과 재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MBC

배우 허준호가 일반인 여성과 재혼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허준호의 소속사 제이스타즈 엔터테인먼트는 "허준호 씨가 개인적으로 힘든 시기를 보내던 무렵, 곁에 다가와 준 따뜻한 분과 어렵게 인연을 맺고 서로를 향한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평생을 함께하기로 했다"고 29일 밝혔다.

허준호는 지난 1997년 배우 이하얀과 결혼했으나 2003년 이혼했다.

소속사는 "조심스러운 상황이었기에 미리 알려드리지 못한 점 양해 부탁드린다"면서 구체적인 내용은 개인적인 사생활이기 때문에 확인해드릴 수 없다고 전했다.

이어 "아울러 아내분이 공인이 아닌 만큼 확인되지 않은 추측성 기사는 자제해 주시기를 정중히 부탁드린다"면서 "허준호 씨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허준호 씨는 앞으로 배우로서 더 좋은 연기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1986년 영화 '청 블루 스케치'로 데뷔한 허준호는 '부모님의 전상서', '주몽', '로비스트', '뷰티풀 마인드', '불한당' 등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했다. 최근 MBC 수목극 '이리와 안아줘'에서 사이코패스 살인마 연기를 펼치고 있다.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부수정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