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스파크, 카셰어링 그린카 통해 3시간 무료시승

박영국 기자

입력 2017.05.04 09:27  수정 2017.05.04 09:33

제품 성능에 대한 고객 인지도 확보 차원

쉐보레 스파크 무료 시승 행사 이미지.ⓒ한국지엠

한국지엠이 경차 스파크에 대한 고객 경험 확산 차원에서 카셰어링 업체 그린카와 손잡고 무료 시승 행사를 진행한다.

한국지엠은 그린카와 함께 5월 한 달간 쉐보레 스파크 대규모 시승 이벤트 ‘스파클링(Sparkling) 프리 드라이브’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총 2만명 이상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카셰어링 그린카 모바일앱과 홈페이지(www.greencar.co.kr)를 통해 참가를 신청 받는다.

참가자에게는 그린카의 카셰어링 서비스를 통해 더 넥스트 스파크의 시승을 3시간 무료(시승 시간 기준, 대여요금 한정) 제공한다.

이일섭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전무는 “성능과 제품력에서 한 발 앞선 쉐보레 스파크를 보다 많은 고객들이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카셰어링 선도 업체 그린카와 함께 대규모 시승 기회를 준비했다”며 “확대된 고객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경차 시장에서의 주도권을 탈환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더 넥스트 스파크는 새로운 쉐보레 제품 디자인과 세그먼트를 뛰어넘는 주행 성능, 안전 및 편의성으로 경차 시장 입지를 굳건히 해 왔으며, 제품 시승으로 구매 결정이 이뤄지는 경차 시장의 최근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고객 시승 프로그램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쉐보레는 이달 중 콤보할부를 이용해 스파크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60개월 할부(이자율 4.9%)와 동시에 80만원 할인 또는 프리미엄 세탁 건조기를 선택할 수 있는 파격적인 구입혜택을 마련했다. 120만원 상당의 세탁 건조기는 미세먼지와 황사, 다가오는 장마철을 앞두고 생활 필수품으로 자리잡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박영국 기자 (24py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