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위키드' 정선아, 대구→서울 "마법 같은 무대" 약속


입력 2016.06.20 06:37 수정 2016.06.21 21:26        이한철 기자
'위키드' 정선아가 대구 공연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위키드' 정선아가 대구 공연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배우 정선아가 뮤지컬 '위키드' 대구 공연을 모두 마치고 아쉬운 끝인사를 전했다.

18일 정선아는 '위키드'의 대구 계명아트센터 공연을 무사히 마무리했다. '위키드'는 대구 공연 중 국내 누적 60만 관객을 돌파하며 저력을 과시했으며, 정선아는 개인 통산 150회 공연을 달성해 의미를 더했다.

초연 공연 이후 3년 만에 다시 '글린다' 역으로 분한 정선아는 사랑스럽고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열연을 펼쳤으며, 대구 관객들은 매회 열띤 호응으로 화답했다. 특히 정선아의 마지막 공연이 끝나자 여느 때보다도 뜨거운 기립 박수가 터져 나왔다는 후문이다.

정선아는 "대구 에너지가 너무 좋아 끝나지 않기를 바랐는데 눈 깜짝할 사이에 마지막 무대를 올리게 돼 아쉽다"며 "함께 호흡하며 뜨거운 사랑을 보내준 대구 관객들께 감사드리며, 7월에는 서울 관객들께도 마법 같은 무대를 선물해드리겠다"고 소감과 각오를 밝혔다.

한편, '위키드'는 '오즈의 마법사'를 유쾌하게 뒤집은 작품이다. 나쁜 마녀로 알려져 있는 엘파바와 금발의 선한 마녀 글린다의 우정을 담은 깊이 있는 스토리, 단 한 번의 암전도 없는 거대한 스케일, 아름다운 음악 등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은 작품이다.

대구 계명아트센터에서 19일 폐막하고, 서울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7월 12일부터 8월 28일까지 7주간 공연될 예정이다.

이한철 기자 (qurk@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한철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