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든싱어4' 김연우 편, 신과 인간의 대결…반전 결과

부수정 기자

입력 2015.11.19 15:01  수정 2015.11.19 15:04
종합편성채널 JTBC '히든싱어4' 조승욱 CP가 가수 김연우 편의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JTBC

종합편성채널 JTBC '히든싱어4' 조승욱 CP가 가수 김연우 편의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19일 서울 상암동 JTBC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조 CP는 김연우의 섭외 과정에 대해 "김연우가 시즌2 때 출연하고 싶다고 먼저 얘기했다"며 "제작진도 '보컬의 신'이라 불리는 김연우에게 도전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조 CP는 이어 "여러 가지 문제로 시즌 2, 3에서 방송이 불발됐다가 이번 시즌에 하게 됐다. 김연우는 '보컬의 신'뿐만 아니라 '발성의 정석', '가창의 교과서'다. 신에 도전하는 인간 모창 능력자들을 보는 재미가 관전 포인트"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신과 인간의 대결이 어떤 식으로 펼쳐지는지 지켜봐 달라. 상상도 못 할 결과가 나온다"고 귀띔했다.

조 CP는 또 "대중은 김연우를 '복면가왕', '나가수'의 김연우로 기억한다. 가수 김연우의 진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을 것이다. 아울러 궁지에 몰린 김연우가 각종 모창을 비롯해 개인기를 방출하는 등 한편의 버라이어티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김연우 편은 오는 21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부수정 기자 (sjboo7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