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박준형 결혼, 예비신부 누구?…"미모의 승무원"

김명신 기자

입력 2015.05.04 11:46  수정 2015.05.04 12:07
박준형 결혼.

그룹 god의 맏형 박준형(46)이 결혼한다.

4일 동아닷컴에 따르면 박준형은 연인과 함께 이날 서울 청담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웨딩 촬영을 진행한다.

박준형이 1년 넘게 만남을 가져온 여자친구와 결혼하기로 결심, 결혼 준비에 한창이라고 이 매체는 덧붙였다.

앞서 박준형은 지난해 12월 13세 연하의 항공사 승무원과 1년째 교제 중이라고 밝힌 바 있다.

박준형은 SBS '룸메이트'에 출연해 "나하고 성격이 잘 맞는다. 웃음을 아끼지 않는다. 어디 가서 눈치 보지 않고 털털한 성격이다. 그래서 내가 참 좋아한다"며 여자친구의 존재를 언급한 바 있다.

보도에 따르면 박준형의 여자친구는 상당한 미모를 지닌 여성으로, 예의바르고 성격이 좋아 누구와도 잘 어울리며 요리 실력도 남다른 것으로 전해졌다.

박준형은 지난해 10월 tvN 'SNL 코리아'에 출연해 자신의 이상형을 언급, "글래머러스한 스타일은 이제 질렸다. 청순하고, 성형을 많이 한 사람도 싫다"고 말했다.

god의 멤버인 박준형은 ‘룸메이트’ ‘오늘부터 출근’ ‘애니멀즈’ 등 다양한 장르에서 활동 중이다.

네티즌들은 "박준형 결혼 축하", "박준형 결혼?", "박준형 결혼 완전 축하드려요" 등 의견을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김명신 기자 (sini@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