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생명(대표이사 김인환)은 온라인보험 브랜드 '하나 아이 라이프(i Life)'를 공식 출범했다고 2일 밝혔다. 이에 하나 i Life는 온라인 채널을 통해 보장성 보험 두 종을 판매하기 시작했다.
우선 암보험은 암사망 보장을 특화해 최고 2000만원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게 설계했다. 정기보험은 30세 남자, 50세 만기, 1억원 보장기준으로 월납 1만1000원으로 가입할 수 있다. 두 상품 모두 별도의 설계사 수수료가 없어 보험료가 저렴한 편이다.
아울러 하나 i Life는 경제활동의 주체이자 온라인에 익숙한 3040세대와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페이스북, 블로그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적극적으로 활용할 계획이다.
일례로 하나생명은 하나 i Life의 보험가입 고객과 홈페이지(ilife.hanalife.co.kr)에서 보험료를 산출한 고객 대상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여기에 개인 SNS에 홍보 메시지를 남긴 고객 대상 푸짐한 상품을 선물한다.
김인환 하나생명 대표이사는 "급변하는 보험시장에서 고객 접점을 늘려 영업을 강화하고자 온라인 브랜드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보장성 보험 출시를 시작으로 향후 연금보험과 연금저축보험 등으로 상품 군을 확대해 온라인 보험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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