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은 오는 15일 뷰티 전문 프로그램 '한창서의 뷰티쇼' 시즌2를 런칭한다고 12일 밝혔다. 사진은 (좌측부터) 뷰티 전문 쇼호스트 지수진 씨와 한창서 씨, 뷰티 스타일리스트 신우식 씨. ⓒCJ오쇼핑
CJ오쇼핑은 오는 15일 밤 9시 40분부터 뷰티 전문 프로그램 '한창서의 뷰티쇼(이하 한쇼)' 시즌2의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올 3월 첫 선을 보인 '한쇼' 시즌1은 16회에 걸쳐 진행해 총 110억원에 달하는 주문을 받으며 CJ오쇼핑 대표 전문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았다. 이는 당초 목표치 보다 46% 초과 달성한 실적이다.
시즌2 방송에서는 뷰티 전문 쇼호스트인 한창서 씨와 지수진 씨, 뷰티 스타일리스트 신우식 씨가 진행자로 나선다. 뷰티 스타일리스트를 비롯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 에디터, 파워블로거 등으로 구성된 '뷰티 전문가 100인'이 선정한 트렌디한 제품을 선보이는 콘셉트로 운영된다.
또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위해 실시간 전화 연결 코너를 운영할 예정이다.
고객이 전화로 뷰티 관련 궁금증을 질문하면 '한쇼' 진행자들이 즉각적인 답변을 들려준다. 메이크업 경험이 많고 뷰티 관리에 큰 관심을 쏟는 유명 연예인과도 전화를 연결해 최근 새롭게 주목 받고 있는 뷰티 트렌드 및 뷰티 팁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CJ오쇼핑 뷰티방송제작팀 윤정원PD는 "'한쇼'에서 선보인 제품은 일반 방송에서 보다 평균적으로 50% 이상 높은 실적을 기록한다"며 "시즌2에서는 고객 참여를 확대함으로써 신뢰감을 가지고 상품을 구매하고 방송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15일 '한쇼' 시즌2 런칭 방송에서는 '패리스힐튼 수퍼젤(8만9900원)'을 소개할 예정이다. '패리스힐튼 수퍼젤'은 복잡했던 기존 젤네일 단계를 간소화해 혼자서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광택과 지속력이 좋다.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