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패치 이후 괴기스러운 외형의 '좀비 라이즈'

김유연 인턴기자

입력 2013.11.07 15:00  수정 2013.11.07 15:06

북미에서만 판매된 스킨, 별도 이벤트 통해 선보일 예정

온라인 PC 게임 리그오브레전드가 인기를 끌면서, 롤 패치 이후 새로운 스킨 등장에 유저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리그오브레전드' 홈페이지 화면캡처

온라인 PC 게임 리그오브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롤(LOL))가 인기를 끌면서, 롤 패치 이후 새로운 스킨 등장에 유저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롤 패치 이후 국내 서버에서 판매되는 스킨 목록은 '악령 자이라', '바이 경관', '호박머리 헤카림', '선생님 피오나', '해적 라이즈' 등이 있다.

반면 북미 서버에서만 판매되는 스킨에는 '좀비 라이즈'를 비롯한 '마녀 니달리', '유련 녹턴', '롤리 뽀비', '고양이 카타리나' 등이 있다.

이중 '좀비라이즈'는 뇌 한쪽이 그대로 드러난 괴기스러운 외형 때문에 화제를 불러 일으켰던 스킨이다.

이 밖에도 북미와 유럽에서만 판매된 '마녀 니달리'는 2011년 할로윈 이벤트 기간 동안 판매된 한정 스킨이다. 일반 창 대신 기다란 빗자루 모양의 창을 주무기로 쓰는 등 기본 스킨과 달라 큰 인기를 끌었다.

북미에서만 판매된 스킨들은 연내에 별도의 이벤트를 통해 한국 서버에도 선보일 예정으로 유저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김유연 기자 (yy9088@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