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취운전´ 추신수 체포 동영상 공개 ´망신´

스팟뉴스팀 (spotnews@dailian.co.kr)

입력 2011.05.05 15:09  수정
추신수가 2일 새벽 미국 오하이오주 셰필드레이크 경찰로부터 음주 측정을 받고 있다. (Fox뉴스 캡처)

메이저리거 추신수(클리블랜드)가 음주운전으로 경찰에 체포되는 동영상이 공개됐다.

미국 FOX뉴스 등 미국 언론은 5일 오하이오주 셰필드레이크 경찰이 공개한 '추신수 체포 편집영상'을 보도했다. 영상에 기록된 체포당시 시간은 현지시각으로 2일 새벽 2시 27분부터 3시4분까지(한국시각 2일 오후 3시27분∼4시4분)였다.

경찰은 비틀거리면서 주행 중인 추신수의 2007년형 흰색 캐딜락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을 세운 뒤 추신수를 내리게 했다. 이후 추신수는 경찰의 명령에 따라 차선 위를 똑바로 걷기, 한 발로 서서 균형 잡기, 오른손, 왼손으로 코를 잡는 등의 DUI(Driving under the influence) 테스트를 받았다.

추신수의 행동을 본 경찰은 추신수가 운전할 수 없을 정도로 취했다는 것을 확인한 뒤 추신수를 뒤로 돌아서게 하고 손목에 수갑을 채우며 음주운전 혐의로 체포한다고 알렸다.

동영상에서는 경찰차에 탄 추신수가 자신의 야구 인생이 위태로워질 수 있다는 취지의 말을 하는 음성도 녹취 돼 있었다.

추신수는 현지의 법정 기준치인 혈중 알코올 농도 0.08%를 두 배 이상 넘는 0.201%의 만취상태로 운전한 혐의로 입건됐다.

한편 경찰에서 풀려나 오클랜드와의 원정길에 오른 추신수는 5일 경기에서 볼넷 2개를 얻고, 2타수 무안타를 기록했다. 클리블랜드는 1대3으로 패했다. [데일리안 = 스팟뉴스팀]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스팟뉴스팀 기자 (spotnew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