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소상공인의 성장을 위한 현실감 있는 교육 호응도 높아
림팩스 홍승수 대표가 19일 안산시 와스타디움 내 마이어스에서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강의를 하고 있다.ⓒ데일리안 경인지역본부
에이플러스에셋 성공사업단은 19일 안산시 와스타디움 내 마이어스에서 소상공인 50여 명을 대상으로 정부 기관 정책 자금 설명 및 기업 성장을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애로사항을 극복하고 실행할 수 있는 성장 로드맵으로 구조화하는 전문기업 림팩스컨설팅그룹(대표 홍승수)과 공동으로 진행된 프로그램으로, 내년도 정부의 정책 방향에 맞춘 정책 자금의 종류, 구조와 취급 절차, 실행 이후 소상공인의 사후 관리 방법 등 실무에 필요한 내용을 다뤘다.
이날 교육에 참여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대표자들은 현실감 있는 내용으로 실제 적용성이 높은 사례 중심으로 유용한 교육 시간을 가졌다는 반응을 보였다.
권은주 에이플러스에셋 성공사업단 단장은 “이번 교육은 기업 진단 및 솔루션 제공 전문 기관인 림팩스 함께 진행한 첫 사례로 의미가 크다”며 “앞으로도 지속해서 안산에서 사업을 하는 중소기업인과 소상공인에게 도움이 되는 교육을 확대해 성장을 위한 지원과 매출 증대를 통해 지역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림팩스 홍승수 대표는 강의를 마친 후 “오늘 교육에 참석한 안산시의 소상공인분들의 열정에 놀랐다”며 “강의와 질의응답 등을 통해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