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증권, 금현물거래 온라인 수수료 할인 이벤트 내년 5월까지 연장

서진주 기자 (pearl@dailian.co.kr)

입력 2025.11.28 16:18  수정 2025.11.28 16:18

온라인 수수료 0.099% 자동 적용

ⓒSK증권

SK증권이 금현물 거래 온라인 수수료 할인 이벤트를 내년 5월까지 연장한다.


28일 SK증권에 따르면 해당 이벤트는 금현물 거래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현재 혜택을 받고 있는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거래 신청을 해지한 뒤 재신청해야 연장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참여 조건은 별도로 없으며, 금현물 거래를 신청하면 온라인 수수료 0.099%가 자동 적용된다. 실거래 또는 유지 조건 없이 누구나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어 접근성이 높다는 점이 특징이다.


단 협의 수수료 적용 계좌, 관리자 등록 계좌, 올해 9월 이전 금현물 거래 이력이 있는 고객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해당 이벤트는 당초 올해 11월까지 진행될 예정이었으나, 투자자들의 큰 호응에 힘입어 SK증권은 6개월 연장을 결정했다. 연초 대비 거래금액은 약 24배로 크게 증가했다.


SK증권 관계자는 “금현물 거래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관심과 참여 덕분에 이벤트를 연장하게 됐다”며 “다양한 자산 투자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SK증권은 향후 금 관련 투자 정보 제공, 금 실물 인출 서비스 도입 확대 등 금 투자에 관심있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서진주 기자 (pearl@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