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가 다가오는 10월, 개관 3주년을 맞이해 고객 감사 이벤트 ‘나루 투게더 (Naru Together)’를 선보인다.
개관 기념일인 10월 6일은 추석 당일로, 다른 해 보다 긴 추석 연휴를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풍요로운 시간을 선사하겠다는 취지를 담았다.
지난 2022년에 개관한 호텔 나루 서울은 국내 최초의 프랑스 아코르 계열 엠갤러리 컬렉션 브랜드로, 아름다운 한강을 배경으로 예술, 미식, 웰니스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며 마포구 유일의 5성급 호텔로 자리매김했다.
3주년을 맞이해 30년 역사를 지닌 벨기에 명품 초콜릿 브랜드 ‘피에르 마르콜리니’와 협업하여 객실 패키지, 애프터눈 티 세트, 스탬프 투어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에르 마르콜리니는 세계 페이스트리 챔피언이자 벨기에 왕실 공식 쇼콜라티에로 카카오빈을 원산지에서 직접 공수해 벨기에 현지 생산까지 모든 과정을 관리하는 대표적인 빈투바 (Bean to Bar)를 실천해 고품질의 초콜릿을 즐길 수 있다.
3가지 혜택을 제공하는 객실 패키지 ‘투게더 트리오 (Together Trio)는 호텔 개관 연도인 2022년 빈티지의 나루 까베르네 쇼비뇽과 피에르 마르콜리니 30주년 에디션 크레아시옹 5피스, 무료 발렛 서비스로 구성되어 있다. 투숙 기간은 10월 1일부터 31일이며 호텔 웹사이트 및 유선 예약 전용 패키지다.
조금 더 빨리 피에르 마르콜리니와의 협업을 즐기고 싶다면9월부터 운영 중인 20층 라운지 & 데크의 애니버서리 에디션 애프터눈 티 (Anniversary Edition Afternoon Tea)를 추천한다. 피에르 마르콜리니 4구 초콜릿과 달콤한 디저트, 세이보리 메뉴로 가을 미식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다.
커피와 차는 물론 웰컴 드링크 2잔이 함께 제공되어 차별성을 더 했다. 호텔 고객에게 재미를 더할 두 가지 이벤트도 함께 한다. 호텔 투숙 및 식음 업장 이용 시 제공되는 스탬프를 3개 이상 모으면 선물을 제공한다.
아티장 베이커리 마포 에이트 선물 세트, 나루 까베르네 쇼비뇽 2022, 피에르 마르콜리니 30주년 에디션 크레아시옹 5피스 총 3가지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또, 9월 29일부터 10월 12일까지 호텔과 피에르 마르콜리니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과 식사권 그리고 초콜릿 등 풍성한 선물을 드리는 이벤트도 열린다.
식음 업장에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10월 1일 새로운 모습으로 리뉴얼 오픈 예정인 아티장 베이커리 마포 에이트에서는3주 동안 월요일, 화요일에 새로운 마포 에이트를 가벼운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혜택을 선보인다.
10월 6일부터 매주 월요일에는 3년 동안 가장 있기 있었던 케이크 3종으로 구성한 베스트셀러 케이크를 1일 3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7일부터 매주 화요일에는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3시간 동안 호텔 나루 서울 시그니처 티 ‘웰니스 브레스’와 아메리카노를 테이크 아웃에 한 해 저렴하게 제공한다.
모던 프렌치 레스토랑 부아쟁에서는 가족 또는 모임 고객을 겨냥해 3+1 혜택을 준비했다. 황금연휴인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런치와 디너 시그니처 코스를 4인 이용 시 1인 무료 혜택이 적용된다. 얼리버드 예약 시 스파클링 와인을 무제한 제공한다.
호텔 나루 서울 – 엠갤러리의 김성민 총지배인은 “고객의 성원과 임직원의 헌신에 의해 트립어드바이저 서울 1위, 그린키 친환경 인증 등 다양한 성과를 낼 수 있는 감사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호텔이 위치한 지역에서 영감을 받은 이야기를 지닌 엠갤러리의 정체성을 살려 한강과 마포에서 현재의 서울을 온전히 누릴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겠다”고 밝혔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