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가 최근 제기된 화장지 사업 매각설에 대해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부인했다.
유한킴벌리는 13일 입장문을 통해 "화장지 사업은 창립 이래 50년 넘게 이어온 당사의 핵심 비즈니스로 여타의 고려 대상이 될 수 없다"며 "크리넥스 등은 유한킴벌리의 상징이자 국민 브랜드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고 밝혔다.
또 "외국산 제품 공세 속에서도 국내 시장을 지켜왔으며 코로나19로 글로벌 공급망이 붕괴된 상황에서도 원활한 생산과 공급을 유지해 국내 공급망 안정에 기여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앞으로도 독자적인 연구개발과 제조 역량을 강화하고 FSC-CoC 인증, 핸드타월 재활용 등 지속가능경영을 이어가겠다"며 "경제·사회·환경이 조화로운 경영을 실천하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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