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기준 중개형 ISA 잔고 5조원 돌파
신규·기존 고객 모두 참여 가능
삼성증권은 22일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잔고 5조원 돌파(지난 1일 기준)를 기념해 상품권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중개형 ISA 절세응원 이벤트'로 명명된 이번 이벤트는 ▲Welcome 이벤트 ▲Start-up 이벤트 ▲Level-up 이벤트 ▲Boom-up 이벤트 등 총 4가지로 구성됐으며, 중개형 ISA 신규 및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말까지 진행된다.
Welcome 이벤트는 신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된다. 기간 내 최초 중개형 ISA 계좌개설 시 상품권 5000원, 개설 후 1백만원 이상 순입금 시 상품권 1만원을 조건 달성 고객 전원에게 지급한다. 단, 상품권 5000원권 혜택과 1만원권 혜택은 중복 지급되지 않는다.
Start-up 이벤트는 기존 고객만 참여할 수 있다. 지난달 30일 기준 삼성증권 중개형 ISA 잔고 100원 이하 고객이 기간 내 중개형 ISA 계좌에 1백만원 이상 1000만원 미만 금액을 순입금하면 상품권 1만원을 지급받을 수 있다.
Level-up 이벤트는 기존, 신규 고객 모두 참여 가능하다. 기간 내 중개형 ISA 계좌에 순입금액 1000만원 이상이면 2만원권을, 1억5000만원 이상이면 50만원권을 달성 고객 전원에게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Boom-up 이벤트는 기간 내 중개형 ISA 계좌에서 1백만원 이상 상품(ELS·펀드·채권)을 순매수할 경우, 상품별 조건 달성 고객 전원에게 상품권 각 1만원, 최대 3만원을 제공한다.
단 이번 이벤트는 오는 9월 30일까지 순입금액 이상의 잔고 및 순매수 조건을 유지해야 한다. 타사 이전 금액은 순입금액 산정 시 2배로 인정된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증시 상승 시기에 중개형 ISA를 활용해 투자와 절세효과까지 보려는 똑똑한 투자자들이 늘고 있다"며 "중개형 ISA가 장기적인 자산 형성의 핵심 솔루션으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을 참고하면 된다.
금융투자상품은 투자원금이 손실될 수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