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식품 기업 에쓰푸드(대표이사 조성수)는 자사의 프리미엄 보양식인 ‘에쓰푸드 1976 연잎 오리 세트’와 ‘존쿡 마스터의 브레드 쌀 베이글&치즈문 크림치즈 세트’가 지난 19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방송에서 준비된 수량을 모두 완판했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 선보인 ‘에쓰푸드 1976 연잎 오리 세트’는 국내산 무항생제 오리고기를 훈연하여 유기농 인증을 받은 국내산 연잎으로 하나하나 정성스럽게 감싼 고단백 프리미엄 보양식이다. 무더운 여름철,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보양식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으며 방송 시작과 동시에 빠른 속도로 판매, 완판되었다.
방송을 진행한 최유라 씨는 “찜기,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등 다양한 조리 방식으로 간편하게 완성할 수 있으면서도, 마치 한정식처럼 깊은 풍미와 고급스러운 맛을 담아낸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특히 직접 시식 후 촉촉한 식감과 은은하게 퍼지는 연잎 향에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날 함께 방송된 ‘존쿡 마스터의 브레드 쌀 베이글 & 치즈문 크림치즈 세트’ 역시 쫄깃한 식감의 쌀 베이글과 부드럽고 진한 풍미의 크림치즈 조합으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며 완판을 이어갔다.
에쓰푸드 관계자는 “에쓰푸드 1976 연잎 오리 세트는 바쁜 일상에서도 고단백 보양식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기실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식탁에 건강하고 맛있는 한 끼를 선사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제품과 구성으로 찾아가겠다”고 전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