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글로벌 매체가 동시에 주목한K-선케어…미국 시장 내 입지 확대 기대
클린 뷰티 브랜드 라운드랩(ROUND LAB)의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이 미국의 대표적인 뷰티 매체 보그(Vogue), 얼루어(Allure),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가 선정한 ‘2025 아마존 프라임데이 K-뷰티 추천 아이템’에 이름을 올렸다.
자작나무 수분 선크림은 자작나무 수액과 보습 성분이 함유된 촉촉한 제형으로, 백탁 현상 없이 부드럽게 발리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위 세 매체는 공통적으로 라운드랩 제품을 데일리 선케어에 적합한 K-뷰티 선크림으로 소개했다.
보그(Vogue)는 해당 제품을 ‘피부에 산뜻하게 흡수되며, 니아신아마이드와 글리세릴글루코사이드 성분이 수분을 더해주는 자외선 차단제’로 소개했으며, 얼루어(Allure)는 ‘자작나무 수액이 피부에 수분을 공급하고 끈적이지 않는 질감으로 빠르게 흡수된다’고 평가했다.
하퍼스 바자(Harper’s Bazaar)는 프라임데이 기간 중 최대 36% 할인 대상 제품으로 라운드랩 선크림을 소개하며, ‘민감한 피부에도 적합한 촉촉한 K-뷰티 선케어 제품’이라고 언급했다.
이번 매체 선정은 라운드랩 선크림이 기능성, 사용감, 성분 측면에서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제품으로 평가되고 있음을 보여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프라임데이를 통해 북미 시장 내 제품 노출을 확대하고 글로벌 유통 채널에서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넓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