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투자증권, 특성화고 학생 대상 온라인 취업 멘토링

강현태 기자 (trustme@dailian.co.kr)

입력 2025.06.25 17:41  수정 2025.06.25 17:45

Together Plus, 임직원 멘토로 참여하는 재능기부형 사회공헌 활동

2018년부터 청소년 진로 탐색과 취업 역량 강화 지원 위해 진행

한화투자증권 직원이 온라인으로 취업멘토링을 진행하는 모습. ⓒ한화투자증권

한화투자증권은 25일 특성화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Together Plus 취업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Together Plus는 한화투자증권 임직원이 멘토로 참여하는 재능기부형 온라인 사회공헌 활동이다. 청소년 진로 탐색과 취업 역량 강화를 지원하기 위해 2018년부터 매년 진행해 왔다.


이번 취업 멘토링에서는 '채용 트렌드 10대 키워드'와 '실전 취업전략' 등을 주제로 강의가 진행됐다. 강의와 별도로 '자기소개서 작성' '모의면접' 등의 프로그램도 실시됐다.


한화투자증권 측은 "올해 4분기엔 'Together Plus 금융 멘토링'을 실시해 학생들의 금융 이해도를 높이는 데 도움을 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번 취업 멘토링에는 경일관광경영고, 경주여자정보고, 구미여자상업고, 대전신일여자고, 부천정보산업고, 순천창암고, 울산여자상업고, 이화여자대학교병설미디어고, 인천여자상업고, 창의경영고 등 전국 10개 특성화고 학생 총 106명이 온라인으로 참여했다.


한화투자증권은 청소년 교육전문 사회공헌 단체인 사단법인 JA Korea와 함께 취업을 앞둔 청소년들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방침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강현태 기자 (trustm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