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는 신작 액션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크로노 오디세이'의 글로벌 비공개 베타 테스트(Closed Beta Test, 이하 CBT)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글로벌 CBT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는 CBT 당일 이용자들이 더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한 조치다.
테스터에 선정된 이용자는 이날 오후 4시부터 PC 게임 플랫폼 스팀의 크로노 오디세이 공식 페이지를 통해 클라이언트를 내려받을 수 있다. 서버 상황에 따라 순차적으로 추가 테스터 선정이 진행될 예정이다.
글로벌 CBT는 6월 20일 오후 4시부터 23일 오후 4시까지 72시간 동안 진행된다.
테스트 참여자는 전체 월드 중 첫번째 지역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다. '현상 수배', '시련', '필드 보스', '파티 플레이 던전' 등 주요 전투 콘텐츠는 물론, 채집과 낚시, 아이템 제작과 같은 생활형 콘텐츠도 체험 가능하다.
크로노 오디세이는 ▲언리얼 엔진 5 기반의 오픈월드 ▲코스믹호러풍 다크 판타지 세계관 ▲시간을 조작하는 '크로노텍터' 시스템을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 ▲실시간으로 변화하는 낮과 밤 등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글로벌 이용자에게 몰입도 높은 오픈월드 경험을 선사하겠다는 목표다.
한편, 크로노 오디세이는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 PS5(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시리즈 X/S 플랫폼에 출시될 예정이다. 크로노 오디세이는 페이 투 윈(Pay to Win) 요소 없이 패키지 방식으로 판매된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