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롯데하이마트에서 여름 인기 행사상품들을 살펴보고 있다.ⓒ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는 오는22일까지 롯데 유통군 통합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에 맞춰 전국 310여개 매장에서 에어컨, 선풍기, 음식물처리기 등 여름 인기 행사상품들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하이마트는 롯데레드페스티벌에서 에어컨 등 인기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을 통해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제공한다.
여름 대표 인기 품목인 에어컨은 삼성전자 '무풍 클래식 투인원(2in1)', 캐리어 '오퍼스 투인원(2in1)' 등 행사상품 구매 시 최대 4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진행하는 ‘원데이 딜’ 기간에는 카테고리 내 인기 상품들을 초특가에 선보인다. 특히19일에는 30만원 이하 태블릿 중 판매 1위 상품인 레노버 '탭M11'을 엘포인트(L.POINT) 증정 혜택을 포함해 인터넷 최저가 수준에 증정한다.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에서는 행사기간 동안 100% 당첨 가능한 룰렛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랜덤 룰렛 이벤트로, 할인 쿠폰은 롯데레드페스티벌 행사기간 동안 10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롯데하이마트는 이달 16일까지 ‘COOLing 가전 세일’을 통해 에어컨, 냉장고 등을 중심으로 다양한 동시구매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컨은 삼성전자 '비스포크AI무풍갤러리', LG전자 ‘휘센 오브제컬렉션 타워I’ 등 행사상품을 보랄 '에어 서큘레이터', 한일 '기계식 선풍기' 등 선풍기 행사상품과 동시구매 시 선풍기를 무상 증정한다.
음식을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는 냉장고 행사상품도 김치냉장고, 커피 머신기 행사상품과 동시 구매 시 최대 30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승근 롯데하이마트 프로모션팀장은 “최근 무더운 날씨로 에어컨, 선풍기 등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다”며 “전국 매장에서 냉방가전을 포함해 다양한 여름 인기 가전들을 최저가 수준에 제공하오니 좋은 혜택가에 마련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