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C&B, 이화여대 대동제에 ‘오닉’ 유기농 생리대 등 협찬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입력 2025.05.16 08:27  수정 2025.05.16 08:27

ⓒ쌍용C&B

생활위생 전문 기업 쌍용C&B가 이화여자대학교 2025 봄학기 축제 대동제에 ‘오닉’ 유기농 생리대 등을 협찬하며 잘파 세대(Z세대+알파세대)들을 직접 만난다.


유기농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면서 ‘오닉’ 생리대가 젊은 층에서 호응을 얻고 있는 가운데, 대학생 소비자들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해 신규 고객층을 확보하겠다는 전략이다.


쌍용C&B는 16일까지 이화여자대학교 교내 이벤트 부스에서 미션에 참여하는 여대생에게 ‘오닉’ 유기농 생리대와 ‘코디 휴대용 물티슈 마블에디션’을 각각 600팩씩 증정한다. 행사는 3일간 진행되며, 현장에서 인스타그램 스토리 빙고 이벤트 참여 시 경품으로 수령 가능하다.


이번 행사에서 제공되는 ‘오닉 유기농 네이처 생리대 중형(14개입)’은 커버부터 날개, 흡수체까지 100% 유기농 순면을 사용한 프리미엄 생리대다. 일반 생리대와 달리 흡수층까지 100% 유기농 순면 시트를 사용해 피부자극 요소를 최소화했으며, 슬림핏 구조로 가볍고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또 비건 인증을 획득한 제품으로 환경과 건강을 모두 고려하는 여성 소비자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다.


함께 증정되는 ‘코디 휴대용 물티슈 마블에디션(20매)’은 마블의 슈퍼 히어로 ‘스파이더맨’ 캐릭터를 디자인에 활용했으며, 한 손에 들어오는 미니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세계적인 피부과학연구소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해 피부 저자극을 입증 받았다.


또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주산 편백잎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해양 심층수를 7단계 정수 과정을 거쳐 제조했다.


쌍용C&B는 대학교를 직접 찾아 젊은 소비자들을 만나는 프로모션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 지난 3월에도 고려대, 서강대, 성균관대, 연세대, 한양대 등 5개 대학에서 진행된 ‘2025 상반기 커리어톡 잡페어’를 통해 ‘오닉’ 생리대 증정 행사를 진행한 바 있다.


쌍용C&B 관계자는 “이화여자대학교 대동제를 통해 여대생들에게 자사의 프리미엄 생리대 및 휴대용 물티슈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여성들의 건강과 편안함을 위한 고품질 제품 개발은 물론, 소비자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생활위생 전문 기업인 쌍용C&B는 화장지류(코디), 물티슈(코디, 베피스), 생리대(오닉), 유아기저귀(베피스), 시니어기저귀(키퍼스) 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임유정 기자 (irene@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