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 헬스] 한 달 반만에 '프로급 몸매' 이미도, 근육 비결은 '이 운동'

정광호 기자 (mkj6042@dailian.co.kr)

입력 2025.05.12 00:00  수정 2025.05.12 00:00

ⓒSNS



KBS2 수목드라마 '24시 헬스클럽'에 출연 중인 배우 이미도가 단 한 달 반만에 탄탄한 근육의 보디빌더 몸매를 공개한 가운데, 그의 근육 비결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미도는 9일 자신의 SNS에 "로사의 피트니스 대회 도전! 한 달 반의 짧은 준비 기간에 아쉬움도 남지만.. 옆에서 많이 응원해 준 울 24시 헬스클럽 배우들과 함께 촬영 도와주신 선수분들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들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미도는 배역을 위해 열정으로 완성한 탄탄한 몸매를 자랑했다. 이러한 가운데 그의 황금 몸매 비결이 요가로 밝혀져 눈길을 끈다.


몸과 마음의 건강을 지켜주는 요가는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운동 중 하나로 다양한 자세를 훈련하면서 몸을 바르게 세우고, 자율신경을 조절해 균형감각을 키울 수 있다.


특히 몸의 근육을 탄력 있고 단단하게 만들어 주는 운동이 바로 요가다. 요가 자세가 근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요가 자세는 코어 근육, 상체, 하체를 포함한 주요 근육군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특히 부드러운 움직임을 통해 근육의 탄력성을 증가시킨다.


또한, 요가는 심신의 조화를 이루는 운동으로 정신적 안정감과 스트레스 해소에 탁월한 효과를 제공하며 관절 건강과 부상 예방에도 좋다.


다만 초급자의 경우 무리하게 고난도 자세를 하는 것보다는 근육과 관절을 풀어주는 쉬운 동작부터 시작하는 게 좋다.

0

0

기사 공유

댓글 쓰기

정광호 기자 (mkj6042@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관련기사

댓글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