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스알엑스, 틱톡 스네일 챌린지 화제.. 누적 조회수 8억뷰 돌파


입력 2022.12.02 16:30 수정 2022.12.05 10:19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에서 진행한 틱톡(TikTok) ‘스네일 댄스 챌린지’ 시즌 1 #SlapSnail과 시즌 2 #SnailDanceChallenge가 연달아 성공을 거두며 코스알엑스 브랜드 누적 조회수 8억 뷰를 돌파했다.


코스알엑스는 올 초부터 글로벌 주력상품인 ‘어드벤스드 스네일 96 뮤신 파워 에센스’를 MZ 세대들에게 효과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글로벌 틱톡 캠페인을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캠페인은 틱톡 공식 사이트를 통해 글로벌 전역에서 530만뷰 이상의 조회수와 36만 이상의 좋아요 수를 기록한 성공적인 글로벌 틱톡 챌린지 사례로 소개됐으며, 북미 매거진 Vogue, Allure, Elle 등 ‘2022년 틱톡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제품’으로 선정되며 북미 시장에서 연일 품절될 만큼 화제를 모았다.


ⓒ

코스알엑스는 이 같은 선풍적인 인기에 힘입어 12월 2일부터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싱가포르 등 동남아 4개국에서 스네일 챌린지 시즌 3 #SnailDuoShot을 진행한다.


#SnailDuoShot 챌린지는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동남아시아 마켓에서 스네일 에센스와 크림의 마시멜로우 같은 제형을 활용해 MZ 세대의 흥미를 돋우고, 주효능을 효과적으로 부각하기 위해 진행하는 유저 참여형의 틱톡 챌린지다.


코스알엑스는 MZ 세대의 트렌드에 맞춘 역동적인 모션형 틱톡 카메라 필터를 개발해 즐거움을 선사한다. 제형이 늘어날 때 유저 얼굴도 동시에 늘어났다 줄어드는 재미있는 효과에 더해 반짝이는 피부 표현으로 마무리되는 필터를 활용해 제품의 제형과 효능을 새로운 방식으로 경험해볼 수 있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매 시즌 흥미로운 스네일 챌린지로 전 세계의 이목이 쏠리는 가운데 코스알엑스 브랜드 해시태그 누적 조회수가 8억뷰에 육박했다”면서 “이번 스네일 챌린지 시즌3 캠페인을 통해 동남아에서 이 같은 돌풍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김준평 기자 (kimjp23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