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사뿐, 2022 여름 슈즈 컬렉션&Get your style for summer 캠페인 선봬


입력 2022.05.26 14:15 수정 2022.05.26 14:15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

슈즈 큐레이션 브랜드 사뿐(SAPPUN)에서2022년 여름 컬렉션과 더불어 여름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캠페인 ‘Get your style for Summer’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Get your style for Summer’ 캠페인은 지속 가능한 가치를 추구하는 디자인 스튜디오 ‘DSLSM’과의 디자인 협업을 통해 일회용 쇼핑백을 대체할 수 있는 지속 가능 쇼핑백을 한정 출시했다.


DuPont™사의 Tyvek® 소재로 제작된 지속 가능 쇼핑백은 플라스틱으로 100% 재활용이 가능하며 완전 연소시에는 인체에 무해한 물과 이산화탄소로만 분해된다. 더불어 매립시에는 화학물질이 토양에 유출되지 않아 환경적으로 안전한 소재이다.


사뿐 관계자는 이번 여름 캠페인을 통해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데일리, 피크닉, 쇼핑 등 다양한 일상에 활용될 수 있도록 제안하고 있으며, 작지만 의미있는 움직임을 실천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2022년 여름 슈즈 컬렉션은 플랫폼, 피셔맨 샌들 등 트렌디한 아이템들과 이 밖에 미니멀리즘이 강조된 스트랩 샌들로 구성된 오리지널 라인과 자체 개발한 컴포트 시스템으로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멋이 담긴 컴포트 라인 올데이 등 다양한 라인업을 합리적인 가격과 슈즈 구매시 하나만 사도 무료배송 혜택으로 선보이고 있다.


사뿐은 신규 여름 컬렉션 및 캠페인 오픈을 기념해 5월 26일부터 일부 상품에 한해 구매시 선착순으로 지속 가능 쇼핑백 증정 이벤트와 쇼핑백 묶음 구매시 최대 1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며, 구매 후 인스타그램에 나만의 지속 가능 쇼핑백 활용법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적립금 5만원을 증정한다.

박영민 기자 (parkym@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