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두끼, 인스타그램 팔로워 1만 돌파 기념 이벤트


입력 2021.04.27 17:38 수정 2021.04.27 17:38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4월 27일부터 5월 9일까지 13일간 감사 이벤트 진행

ⓒ두끼 ⓒ두끼

떡볶이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두끼가 인스타그램 팔로워 1만 명 돌파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두끼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은 브랜드 가치와 정보를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채널 오픈한 이후 신메뉴 및 신제품 정보는 물론, MZ(밀레니얼+Z)세대를 사로잡을 재미있는 일상 속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특히 입학과 개강, 발렌타인데이 이벤트와 같이 시즈널한 이벤트와 함께 마늘소스 및 분모자 신메뉴 출시처럼 정보 공유 이벤트를 월 1~2회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주 타겟층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했다.


이번 1만 돌파 기념 이벤트는 두끼 인스타그램의 운영자인 ‘두마(두끼 마케터)’가 ‘뭘 좋아할지 몰라 취향대로 준비했다’라는 콘셉트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총 100명을 위해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두끼시식권 ▲스타벅스 ▲올리브영 ▲배스킨라빈스 ▲CU)을 준비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오는 27일부터 5월 9일까지 두끼 인스타그램 팔로우와 게시물 좋아요를 누른 후 5가지 경품 중 받고 싶은 선물 1가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또한 1만 돌파 기념 응원의 메시지도 함께 남긴다면 당첨확률은 올라간다.


두끼 SNS 마케팅 담당자는 “자사를 아껴주는 팬들 덕분에 1만명을 돌파할 수 있게 돼 감사드린다”며 “MZ 세대뿐만 아니라 두끼를 아는 이들이라면 누구나 부담 없이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소통하는 채널을 만들어갈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성지원 기자 (sungjw@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성지원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