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D:FOCUS] 카이 "예능 활약? 내가 웃긴 편인지 몰랐다"


입력 2021.02.22 10:27 수정 2021.02.22 10:27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한국 최초 구찌 컬렉션 선보여

"춤은 숨쉬듯이 당연한 것"

ⓒ

아이돌 그룹 엑소의 멤버 카이가 에스콰이어 3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22일 공개된 화보에서 카이는 자신의 이름으로 선보이는 'KAI x Gucci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구찌가 한국 연예인의 이름을 딴 컬렉션을 출시한 건 이번이 처음이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카이는 솔로 데뷔 준비 과정에 대해 말했다. 카이는 "팬들에게 익숙할 제 목소리를 어떻게 하면 보다 새롭게 전달할 수 있을지, 그리고 처음으로 제 목소리만 온전히 듣는 대중들에게 어떻게 하면 낯설지 않게 다가갈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한 고민을 많이 했다"며 "지금은 많은 분들이 제 목소리를 알아주고, 좋게 들어주는 것 같아 뿌듯하다"고 말했다.


최근 '나 혼자 산다' 등 예능에서의 활약에 대해서는 "솔직히 제가 웃긴 편인지는 모르겠지만, 웃기다고 좋아해주시는 게 재미있다"라며 "오프라인 활동이 적어 팬들에게 보여줄 수 있는 것들이 줄어들었는데, 예능을 통해 제 모습을 많이 보여드릴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춤을 춘 지 올해로 20년이 됐다는 카이는 "이제 춤은 숨쉬듯이 당연한 것이 됐다”며 “숨 쉬는게 지겹다고 안 쉬진 않는다. 나에겐 춤이 그런 의미"라고 말했다.

류지윤 기자 (yoozi44@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