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7집 '돈트 콜 미', 2월 22일 발매
'샤이니스 콜링: 앤서드' 진행...팬들과 소통
ⓒSM엔터테인먼트
그룹 샤이니(SHINee)가 컴백한다.
샤이니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사이트에서 정규 7집 ‘돈트 콜 미’(Don't Call Me) 음원을 공개한다. 동명의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역시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소속사에 따르면 타이틀곡 ‘돈트 콜 미’는 사랑에 배신당한 주인공이 상대에게 전화하지 말라고 경고하는 가사의 힙합 댄스곡으로, 히스테릭한 감정을 표현한 멤버들의 보컬이 어우러져 곡의 몰입감을 더한다.
더불어 펑키한 매력의 댄스 팝 곡 ‘하트 어택’(Heart Attack), 샤이니 정규 4집 수록곡 ‘러브 식’(Love Sick) 이후의 서사를 담은 ‘메리 유’(Marry You), 누군가에게 다가가는 과정을 암호를 해독하는 모습에 비유한 ‘코드’(CØDE), 에너제틱한 팝 곡 ‘아이 리얼리 원트 유’(I Really Want You)도 함께 담긴다.
또한 입맞춤 효과음이 듣는 재미를 더한 ‘키스 키스’(Kiss Kiss), 춤추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레게 장르의 ‘바디 리듬’(Body Rhythm), 한밤 중 데이트를 로맨틱하게 그린 알앤비 팝 ‘어텐션’(Attention), 힘든 시간 곁에 있어준 상대를 빈칸을 채워주는 정답에 비유한 감성 팝 발라드 ‘빈칸’(Kind)까지 총 9곡이 수록됐다.
샤이니는 음원 공개 한 시간 전인 이날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 LIVE SHINee 채널에서 컴백 카운트다운 생방송 ‘샤이니스 콜링: 앤서드’(SHINee's Calling: Answered)를 진행하며 팬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0
0
기사 공유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