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외식인,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외식 트렌드 강의 진행


입력 2020.11.12 10:22 수정 2020.11.12 10:22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외식 CEO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CIA교육의 일환으로 진행

ⓒ 외식인 ⓒ 외식인

푸드테크 스타트업 외식인이 2020년 4분기 CIA(CEO Insight Addition)교육을 진행했다.


CIA교육은 매 분기마다 외식인 고객사 CEO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강의 서비스로, 외식 CEO가 발전해야 산업이 발전할 수 있다는 취지 아래 다양한 강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외식인 본사에서 진행된 이번 4분기 CIA교육에서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외식 트렌드’라는 주제로 프레시지의 김윤규 상무와 서울대학교 문정훈 교수를 초청해 강의를 진행했다.


이날 강의에서는 ‘배달외식시장의 두 얼굴’, ‘간편가공식 시장의 트렌드와 한국인의 아침식사 시장’이라는 두 가지의 강연 제목 아래 포스트 코로나 시대 속 배달과 간편식에 대한 이해도를 넓히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강의는 현재 가장 관심이 높은 주제로 교육이 진행되어 참석한 외식 CEO들이 끝까지 강의에 집중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었다.


외식인 관계자는 “1년에 4회 진행하는 CIA교육이 올해의 경우 코로나로 인해 진행이 되지 못하다가 4분기에 첫 대면 교육을 진행하게 됐다”며 “CIA교육이 외식 CEO들에게 반응이 좋은 만큼 앞으로는 비대면 강연을 고려, 분기마다 지속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외식인’은 지난 2017년에 설립된 푸드테크 스타트업으로 가맹점 운영 품질 진단, 커뮤니케이션 툴 기능이 핵심인 ‘프랜차이즈 품질관리 시스템(FQMS)’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가맹 개설 관리 기능’과 ‘전자 계약 기능’ 등을 도입하며 한 단계 더 발전된 시스템을 선보여 팁스 창업사업화 지원사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최승근 기자 (csk3480@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