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사내 품평회 개최


입력 2020.10.22 15:32 수정 2020.10.22 15:33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21일부터 사흘간 온라인 진행…다양한 아이디어 개진

코웨이 한 직원이 지난 21일부터 사흘간 진행되는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품평회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코웨이 코웨이 한 직원이 지난 21일부터 사흘간 진행되는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품평회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코웨이

코웨이는 서울시 중구에 위치한 본사 및 사내 커뮤니티 코러스(온라인)에서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아이콘(icon) 정수기 품평회'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1일부터 진행된 품평회는 오는 23일까지 사흘간 간 진행된다.


이번 품평회는 다양한 연령대의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해 아이콘 정수기에 대한 의견을 나누고, 개진된 아이디어를 향후 개발하는 정수기 제품에 반영하고자 하는 목적에서 마련했다.


아이콘 정수기 품평회에 참여한 김윤정 경영관리팀 사원은 “고객의 입장이 돼 디자인, 소음, 물맛 등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의견을 개진했다”라며 “이번 품평회가 고객에게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작은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달 출시한 아이콘 정수기는 코웨이의 30년 정수기 노하우를 토대로 주방에 필요한 혁신을 담은 제품이다. 혁신 냉각 기술을 적용해 제품 내 컴프레셔를 없애고 크기를 획기적으로 줄였다.

이건엄 기자 (lku@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이건엄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