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케이뱅크, 체크카드 신규 고객 대상 이벤트 실시


입력 2020.09.09 09:53 수정 2020.09.09 09:53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케이뱅크 모델들이 케이뱅크 플러스 체크카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케이뱅크 케이뱅크 모델들이 케이뱅크 플러스 체크카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케이뱅크

케이뱅크는 케이뱅크 플러스 체크카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상당의 쿠팡 기프트카드,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배달의 민족 쿠폰 중 하나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고 9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지난 1일 출시된 플러스 체크카드를 발급하고 한 차례 이상 해당 카드로 결제한 케이뱅크 신규 고객에게 제공된다. 케이뱅크 어플리케이션 내 혜택존에서 신청하면, 응모 다음 주 화요일에 문자 메시지를 통해 기프트카드 또는 쿠폰이 지급된다. 이 이벤트는 이번 달 한 달 동안 진행된다. 또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으로 선정된 10명에게 출고가 기준 240만원 상당인 갤럭시Z폴드2를 증정하는 행사도 함께 연다.


플러스 체크카드는 쇼핑, 배달음식 주문,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등 총 12개 제휴사에서 결제하면 전월 실적에 따라 이용 금액의 최대 3%(월 2만원 한도)를 돌려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캐시백 가능 서비스는 케이뱅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플러스 체크카드를 신청한 고객은 특별한 종이비행기를 접을 수 있는 카드 포장용지(카드캐리어)를 받게 된다. 케이뱅크가 종이비행기 국가대표팀 위플레이와 함께 만들었다. 자세한 내용은 위플레이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성목 케이뱅크 PB팀 팀장은 "카드만 빼낸 후 버려지는 카드캐리어를 독특한 디자인을 가진 종이비행기로 재활용해 즐길 수 있게 했다"며 "언택트 서비스에 특화된 카드 혜택과 쿠폰 제공 등 이벤트를 통해 길어지는 집콕 생활을 함께 이겨냈으면 한다"고 전했다.

부광우 기자 (boo0731@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