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정해인·구교환·김성균·손석구, 넷플릭스 ‘D.P.’ 출연 확정


입력 2020.09.03 13:00 수정 2020.09.03 11:22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각 소속사 ⓒ각 소속사

배우 정해인,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가 ‘D.P.’로 뭉친다.


넷플릭스는 “한준희 감독이 연출하는 새 오리지널 시리즈 ‘D.P.’에 정해인과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가 출연을 확정지었다”고 3일 밝혔다.


김보통 작가의 웹툰 원작 ‘D.P-개의 날’은 육군 헌병대 군무 이탈 체포조 D.P.(Deserter Pursuit)를 소재로 군대 내 가혹 행위와 인권 문제를 사실적으로 그려 누적 조회 수 1000만뷰를 넘긴 화제작이다.


오리지널 시리즈에서는 정해인이 조용하고 침착하지만, 융통성이 부족한 안준호 이병을 연기한다. 관찰력과 끈기를 눈여겨본 군무이탈 담당관에게 차출된 안 이병은 여러 탈영병의 사연을 직면하며 변해가는 인물이다.


‘반도’의 서 대위 구교환은 만사에 의욕 없는 한량 같지만 속은 단단한 군무이탈 체포조 조장 한호열 상병 역을 맡았다.


스트레스와 만성 피로에 시달리지만 노련한 통찰력을 보여주는 군무이탈 담당관 박범구 중사 역은 김성균이, 실적만 신경 쓰는 육군사관학교 출신 헌병대 간부 임지섭 중위 역은 손석구가 연기한다.


이번 오리지널 시리즈는 원작자인 김보통 작가가 한준희 감독과 함께 각본을 썼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