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신협중앙회 "휴가철 모바일 간편가입 '국내여행공제' 챙기세요"


입력 2020.08.05 10:21 수정 2020.08.05 10:22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비용 1만원 미만으로 다양하고 폭넓은 보장 가능

나이 제한 없어 아이 및 부모님 동반 여행에 적합

신협국내여행공제 이미지 ⓒ신협 신협국내여행공제 이미지 ⓒ신협

신협중앙회는 모바일앱(온뱅크)으로 간편하게 가입이 가능한 신협국내여행공제 상품이 국내 여행객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고 5일 밝혔다.


신협 ‘국내여행공제’는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휴가를 위한 신협만의 여행자보험이다. 저렴한 가격으로 간단한 처방부터 입원까지 폭넓은 보장을 제공하며, 추가특약 가입시 MRI와 비급여 도수치료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여행 중 타인에게 손해를 입혀 발생하는 법률상의 배상책임에 대해서도 보상 가능하다.


이를테면 40세 남성이 신협 국내여행공제 실손표준형에 5일 가입할 경우 보험료는 8240원으로 3억 원의 상해사망과 후유장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선택에 따라 질병사망 또는 배상책임으로 3천만 원을 보상받을 수 있고 상해나 질병으로 입원할 경우 역시 최대 3천만 원까지 보상받을 수 있다.


그 외에도 비급여 도수치료 등에 350만 원을, MRI 촬영에 300만 원을 보상받는다. 1만 원 미만의 공제료로 매우 다양하고 폭넓은 보상을 받는 셈이다. 특히, 신협의 국내여행공제는 다른 보험과 달리 나이 제한이 없어 아이와 부모님을 동반하는 여행에서 더 큰 이점이 있다.


김택형 신협중앙회 공제지원서비스본부장은 “해외여행을 떠날 때만 여행자보험에 가입하는 분들이 많지만, 여행지 사고는 국내외를 가리지 않고 발생한다”며 “여행을 떠나기 직전에도 신협 온뱅크를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는 신협국내여행공제로 편안하고 안전한 여름휴가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