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D:FOCUS] 소녀에서 숙녀로…이열음, 이런 모습은 처음


입력 2020.08.03 15:26 수정 2020.08.03 15:26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더블유코리아 ⓒ더블유코리아

배우 이열음의 색다른 변신이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이열음이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의 8월호 화보를 장식했다. 이번 화보는 이열음이 한층 더 성숙해진 모습을 보여준다.


공개된 화보 속 이열음은 변함없는 청순한 비주얼과 강렬한 에너지를 아낌없이 자랑했다. 특히 대중들에게 알려진 상큼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는 물론, 숨겨온 카리스마까지 드러내면서 신선함을 안긴다.


카메라를 꿰뚫는 듯 응시하는 눈빛과 오묘함을 자아내는 몽환적인 분위기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이열음만의 매력이 더 극대화 됐다.


이열음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연기에 대한 진중한 소신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대중의 관심을 받는 작품을 만나면 좋겠다는 배고픔도 있다. 그런데 그런 작품은 지금 연기에 충실하다 보면 훗날 자연스럽게 떠라 올 거라 믿는다. 현재는 연기를 더 알아가고 배우는 게 우선이라는 생각이 든다”면서 배우로서 진정성 있는 마음가짐을 밝혔다.


한편 이열음은 드라마 ‘고교처세왕’ ‘마을 – 아치아라의 비밀’ ‘애간장’ ‘대장금이 보고 있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배우로서 잠재력을 인정받았다. 올해 초에는 TV조선 드라마 ‘간택 – 여인들의 전쟁’을 통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