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김호중, 병무청 신체검사 4급 판정…신경증적 장애 등 사유


입력 2020.07.22 09:18 수정 2020.07.22 09:18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가수 김호중이 병무청 신체검사에서 4급 판정을 받았다.


21일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김호중은 이날 서울지방병무청 신체검사에서 불안정성 대관절, 신경증적 장애, 비폐색 등 여러 사유로 4급을 판정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일반적인 병역신체검사의 경우 1차에서 등급이 결정되지만, 김호중은 관심대상으로 분류돼 2차 심의까지 받았다”며 “병무청은 김호중의 검사 결과와 관련된 의혹 제기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더 촘촘한 심사과정을 거쳤다”면서 그간 불거진 병역 기피 의혹과 관련해 해명했다.


또 소속사는 “김호중은 병무청이 내린 결과에 따라 성실하게 정해진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호중은 1991년생으로 올해 만 29세가 돼 군에 입대해야 한다. 김호중은 지난해 9월 19일, 11월 27일과 올해 1월 29일, 6월 10일까지 총 4차례에 걸쳐 군 입대를 연기했다.


앞서 전 매니저라고 주장하는 A씨의 폭로로 김호중이 강원지방병무청장을 만난 사실이 알려지면서 병역 특혜 의혹이 불거지기도 했다. 하지만 당시 소속사는 “강원지방병무청장과 만남은 소속사 관계자의 지인 관계였기 때문에 인사만 나눈 것”이라며 “병역 관련 특혜 문의는 없었다”고 선을 그었다.


아래는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전문.


안녕하세요.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입니다.


김호중의 병역판정신체검사결과에 대해 공식입장을 전달드립니다.


김호중은 21일 서울 지방병무청 신체검사에서 불안정성 대관절, 신경증적 장애, 비폐색 등 여러 사유로 4급을 판정받았습니다.


일반적인 병역신체검사의 경우 1차에서 등급이 결정되지만, 김호중은 관심대상으로 분류돼 2차 심의까지 받았습니다. 또한 병무청은 김호중의 검사 결과와 관련된 의혹 제기를 미연에 방지하고자 더 촘촘한 심사과정을 거쳤습니다.


김호중은 병무청이 내린 결과에 따라 성실하게 정해진 국방의 의무를 이행할 것입니다.


김호중을 늘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박정선 기자 (composerjs@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관련기사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