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하기

페이스북
X
카카오톡
주소복사

"카드 한 장으로 차량 구입·관리까지" 신한카드, '마이카 카드' 출시


입력 2020.07.08 09:20 수정 2020.07.08 09:20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구매방식과 상관없이 캐시백 혜택 제공…주유·차량정비·대리운전 할인

하이패스 카드 발급 사용 시 월 1000원 할인…커피 할인혜택도 담겨

신한카드가 카드 한 장으로 자동차 구매부터 차량 관리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한카드 MY CAR’(마이카 카드)를 8일 출시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카드 한 장으로 자동차 구매부터 차량 관리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한카드 MY CAR’(마이카 카드)를 8일 출시했다. ⓒ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카드 한 장으로 자동차 구매부터 차량 관리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신한카드 MY CAR’(마이카 카드)를 8일 출시했다.


우선 마이카 카드로 자동차를 구매하면 구매 방식과 상관 없이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이 카드로 일시불 또는 12개월 미만 단기 할부로 신차를 구매하면 구매금액의 0.2%를 최대 10만원 내에서 캐시백 해준다.


또 12개월 이상 장기 할부와 할부금융, 장기렌터카, 리스 등 오토금융을 이용한 경우는 차량 구매금액과 전월 카드 이용금액에 따라 매월 최대 4만원을 캐시백 받을 수 있다.


마이카 카드는 자동차 구매 혜택뿐만 아니라 자동차 관련 업종 이용 혜택도 다양하게 담고 있다. 모든 주유소 및 충전소에서 휘발유 주유 또는 LPG 충전할 경우 휘발유는 리터당 80원(경유는 휘발유가 환산 적용), LPG는 리터당 40원(월 최대 15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전기차 충전시 충전 금액의 30% 할인(월 1만원 한도 내 할인)도 제공해 최근 증가하고 있는 전기차 관리에 대한 수요도 반영했다.


또한 차량 정비 업체(스피드메이트, 오토오아시스, 현대 블루핸즈, 기아 오토큐) 이용 시 2만원 할인, 주차·카카오T 대리운전 이용 시 2천원을 할인해 준다. 커피 업종에서도 이 카드를 이용하면 500원을 할인해 준다. 차량 정비는 월 1회(연 2회), 주차 및 대리운전 일 1회(월 2회), 커피 일 1회(월 4회)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이밖에도 마이카 카드 전용 하이패스 카드를 발급 받아 사용할 경우 월 1회에 한하여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드 서비스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신한카드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카드 연회비는 국내전용 2만7000원, 해외겸용(마스터) 3만원이다. 하이패스 카드도 동시 신청해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연회비는 2000원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자동차 종합 관리 상품을 출시하는 만큼 카드 플레이트도 특수 잉크를 사용해 자동차 고급 시트 재질의 느낌이 나도록 제작했다”며 ”고객의 생애 주기에서 자동차 구매는 의미 있는 시점으로 볼수 있으며 신한카드는 자동차 구매 혜택과 더불어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삶의 중요한 시점에 늘 함께 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배근미 기자 (athena3507@dailian.co.kr)
기사 모아 보기 >
0
0
배근미 기자가 쓴 기사 더보기

댓글 0

0 / 150
  • 최신순
  • 찬성순
  • 반대순
0 개의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