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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화시스템, 참전 유공자에 위문품 '비대면' 전달


입력 2020.06.25 09:29 수정 2020.06.25 09:29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6·25 참전 저소득 유공자 270가구에 위문품 전달

코로나 확산방지 위해 ‘비대면 안전배달’ 봉사활동

한화시스템 직원들이 KF94 마스크와 라텍스 장갑을 착용하고 6.25 참전 유공자 위문품을 포장하고 있다.ⓒ한화시스템 한화시스템 직원들이 KF94 마스크와 라텍스 장갑을 착용하고 6.25 참전 유공자 위문품을 포장하고 있다.ⓒ한화시스템

한화시스템(대표 김연철)은 6·25 한국전쟁 70주년을 맞아 저소득 참전 유공자에 위문품을 전달하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고 25일 밝혔다.


한화시스템 임직원은 24일과 25일 양일에 걸쳐 서울지방보훈청(청장 오진영) 관할 참전 유공자 및 배우자 270가구에 위문품을 준비해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어르신들이 선호하는 전병 세트에 위로의 편지를 담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차원에서 문 앞에 배송한 뒤 안내하는 ‘비대면 안전배달’ 방식으로 진행했다.


김연철 한화시스템 대표이사는 “코로나 사태로 더 큰 외로움을 겪고 계실 국가유공자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함께 존경과 감사를 표하고자 한다”며 “오늘날 대한민국이 있기까지 헌신해온 국가유공자 분들의 예우와 복지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며 앞으로도 나눔의 의미를 되새기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화시스템은 지난 24일 국가유공자에 밑반찬을 배달하는 나라사랑 푸드뱅크 봉사활동도 코로나19 확산을 우려해 소규모 비대면 활동으로 진행했다.

이홍석 기자 (redstone@dailian.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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